2010/06/04 10:15 Others/해외

(사진은 레진닷컴의 캡쳐 사진 인용. 귀찮아서)


일단 정보 줄건 주고 시작하자.

브랜드:  도쿄핫(Tokyo-Hot) - 노모자이크에 XX, XX 전문 브랜드
No. : 541
부제 : Korea Meat Urinal (해석은 차마 쓰기가 민망하다)
출연 : Sunha Yi (이선화라고 하는데, 이선하 아닌가 이거)

여기까지가 이 키워드를 검색해서 온 사람들에게 줄 수 있는 정보다. 토렌트 위치 이런건 알아서 찾으시도록.


정말 하고 싶은 얘기는 지금부터인데, 민족의 수치니 뭐니 하는 헛웃음이 나오게 하는 작자들이 많아서 그렇다.

1. 
이선화를 무시하는듯한 남자들의 태도가 거슬린다는데, 도쿄핫에서 나오는 건 설정만 다르지 전개는 똑같다.
굳이 한국 여자라서 더 무시하거나 그러는게 아니라는 말이다.

2.
뒈져버리라느니 정신이 나간거 아니냐느니 하는 작자들이 많은데,
개인적으로는 성매매 금지에 대해 반대하는 입장이기 때문에 너님들의 '초'순결주의에는 동의 못하겠다.
얘기 잠깐 삼천포로 빠뜨린다.

본인의 의사에 반하는, 신체적 구속이나 억압이 가해진 상태에서의 성매매는 나도 반대한다.
그러나 반드시 자유의지에 의한 것이라면, 성매매 자체에 대해서는 쳐죽일 일이네 뭐네 하는
도덕적 잣대 (그래봤자 참으로 순결하신 너님들의 잣대일 뿐이지만)따위를 들이댈 생각은 전혀 없다.
피해와 인간의 자유의지에 반한 부당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제도를 만들어야하는게 정상이지.

잠깐 삼천포로 빠진 얘기는 여기서 끝내고,
돌을 던지기 전에 너님들은 대체 얼마나 고결하고 깨끗하게 사셨는지는 나는 모르겠지만
프로페셔널한 작자들은 프로 주제에 못하니까 까여 싸다지만
(예를 들어 노래못하는 가수, 연기못하는 배우, 운동못하는 운동선수, 그리고 국회와 정부의 삼류들)
너님들이 무슨 세상의 심판자라도 되는거 마냥 죽어라 뒈져라 울부짖고 사람 매장할 것은 아니란 말이지.

3.
사실 저런데 나왔다고 인간이 할짓이냐 뒈져라 이런거는 광신도같아보여도 순수한 맛이라도 있다.
(그런데 순수한 극렬주의자가 제일 무서운 놈들이긴 하다)
더 웃기는건 국가의 격을 떨어뜨렸네 어쩌네 하는, 소위 입애국 하는 작자들이 제일 웃겨줬다.

어이, 니들이 국가망신이네 뭐네 운운하고 싶거든,
필리핀에 유학가서 필리핀 여자들 울리고 애만 싸질러놓고 도망오는 남자놈들이랑,
호주가서 KFC 소리 들으면서 노리개 취급당하는 여자년들한테는 관심이나 가져봤냐?

정작 이런 부류의 일들로 국가망신 시키는 작자들은 너님들 주변에도 널리고 널렸으니
신나는 마녀사냥을 너님들 주변부터 시작하시면 껀수도 많고 좋지 않냐.


어쨌든 포스트할만한 껀수로는 꽤 괜찮은 떡밥이다.
예수님이 죄없는 자 돌을 던지라라고 했다는 그 에피소드의 의미가 새록새록 되새겨진다.
그래도 말이지, 적당히 까는거야 다들 사람인데 그정도 누가 뭐라 그러겠냐고.
죽어라 뒈져라 라든가 국가망신 운운하는 병맛 풀풀 풍기는 짓 정도는 도가 지나치다는거,
몰라서 이러니?



아, 이거 또 예수님 어쩌고 했다고 개독드립이라고 댓글 다는 놈 있을거 같은데 ㅋ 


p.s
1) 병신력 쩌는 댓글은 통보없이 삭제함.
2) 작것 = 잡것의 전라도 사투리라네.
3) 현재까지 삭제한 병신력만땅 댓글은 3개, 병신력 70% 댓글 2개.
4) 조롱 맞다. 그런데 조롱한 의도 파악을 못한 댓글이라 병신력 쩔어서 지웠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posted by 도화사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