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Hiding

LG, 니들이 만년 2등인게 괜히 그런게 아니긴 해 본문

Others/IT

LG, 니들이 만년 2등인게 괜히 그런게 아니긴 해

Dohwasa 2012. 7. 20. 08:30
반응형




LG 블루레이 드라이브 CH10LS20을 샀는데, 

번들소프트웨어인 PowerDVD9에서 블루레이 미디어 인식을 못하고 Advisor 라는 진단프로그램에서는

아예 블루레이 드라이브가 없다는 헛소리를 해서 펌웨어 업데이트까지 다 해보고 LG 고객센터에

위에 쓴거처럼 문의를 해봤지...


근데 LG 고객센터 니들은 답변 밀림 빨리 처리하는게 능사고 다른건 신경도 안쓰나?

답변 퀄리티가 저게 뭐야, 방문은 내가 PC 아예 떼어들고 방문하란 얘기냐? (물리적 고장이면 나도 그렇게 해)

그리고 전화문의 안내는 왜하는데, 니들 병신이냐? 내가 게시판에 문의한걸 전화해서 그대로 또 읊으란 얘긴데 장난해?

저기서 뭘 더 어떻게 자세히 쓸까?


저걸 답변이라고 쳐달고 앉았으니, 니들이 만년 2등이지.

최소한 저런 기술적 문의는 담당새끼한테 문의는 해보고 답변 좀 달면 안되겠냐?

고객지원 나도 경험 있어서 아는데, 뭔소린지 이해도 안가고 하니 그냥 저렇게 달면 

질문한 놈이 답답해서 A/S센터 방문해서 처리하겠지 이 생각인가본데 헛다리짚고 자빠졌다.

고객이 원하는 건 제대로 된, 상식적으로 이해가 가는 답변이 답답하지 않을 시간 내에 되는걸 원하는거지

저런 답변의 ABC도 갖춰지지 않은거는 질문 즉시 답변이 달려도 하나도 안고마워요.


그리고 답변도 좀 제대로 달아야지. 답변단 놈 본의는 이거잖아?


문의하신 내용이 기술적인 얘기라 난 이해를 못하겠다.

번거럽든지(번거롭더라도... 고객지원센터 직원 맞춤법 교육좀 하시고요) 말든지 

기술직원 있는 A/S센터 가서 니들끼리 치고받아서 해결보든가,

아니면 전화상담해서 딴놈한테 물어보든가. 걔가 아는거면 해결하고 아니면 니가 답답할테니 그냥 A/S센터 가라.


내가 LG 니들거 왜 쓰는지 알아?

니들이 좋아서가 아니야 (야구 하는 꼬라지 봐도 열받아 죽겠는데) 삼성이 재수없어서 쓰는거지.

다른 선택지 또 있으면 니들도 굿바이라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