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Hiding

Dr.Dre Studio 2.0 Wirelss (닥터드레 스튜디오 2.0 와이어리스) 사용/연결 Tip 본문

Review/기기

Dr.Dre Studio 2.0 Wirelss (닥터드레 스튜디오 2.0 와이어리스) 사용/연결 Tip

Dohwasa 2015. 9. 12. 09:00
반응형




설명서의 설명이 워낙 부실해서 이것저것 삽질하며 얻은 경험을 기록으로 남긴다.


1. 블루투스 연결 설정방법


1) 설정 메뉴로 가서 블루투스 기능을 켠다. (안드로이드는 설정>네트워크>블루투스 / iOS는 설정>블루투스)

2) 블루투스 메뉴를 보면 연결 가능한 장치들의 목록이 또는데, 2.0 와이어리스가 목록에 없는지 확인한다.

3) 2.0 와이어리스의 전원을 켠다. (이 상태에서는 소리가 안나니 전원버튼의 불이 들어오는 것으로 확인한다)

4) 안드로이드의 경우 블루투스 연결 가능한 장치 목록에, iOS는 기타 장비에 BeatsStudio Wireless라고 뜨는 것을 확인한다.

5) 안드로이드는 등록된 기기의 목록에서, iOS는 기타 장비 목록의 BeatsStudio Wireless를 터치해준다.

6) 5초 정도면 헤드폰에서 연결되었다는 띠로링띠롱 같은 신호음이 뜬다.

7) 안드로이드는 등록된 기기의 목록에서 BeatsStudio Wireless 아래 휴대폰과 미디어 오디오에 연결됨이라고 표시되.고, iOS는 나의 장비 목록에 BeatsStudio Wirelss가 뜨고 연결됨으로 표시가 되면 연결 완료.




2. Adaptive Noise Canceling 기능 관련 Tip


이 기능을 설정하기 위해 설명서에서는 전원버튼과 좌측의 b 버튼을 같이 누르라고 하는데, 대체 이게 설정이 된건지 안된건지 헷갈릴때가 많다.

헤드폰을 쓰고 음악을 켜지 않았을때 주변의 바람소리랄까, 

부~ 하는 소리가 좀 줄어들었다 싶으면 활성화, 그렇지 않으면 비활성화라고 보면 된다.


케이블로 연결시에 노이즈 캔슬링 활성화/비활성화를 하면 음악이 나오지 않는데

이때는 헤드폰에 연결된 쪽의 잭을 뽑았다가 다시 꽂아주면 된다. (설명서에 안나오는 얘기)


그런데 노이즈 캔슬링 효과가 좋냐고...?

지금은 밖에서 쓸 여유가 없어서 테스트는 못해봤다. 지하철이라도 타봐야 아는데.




3. 경고음


경고음은 와이어리스가 무선 연결 되어있을때만 소리가 나온다.

예를 들어, 페어링 할 기기가 없을 때 전원을 켜봤자 소리는 나오지 않는다.

페어링 설정이 되어 있는 기기가 있을 때 전원을 켜야 경고음이 나온다. (띠로롱띠롱같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