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Hiding

공부의 신 고아성 헤드폰의 정체 본문

Review/정보

공부의 신 고아성 헤드폰의 정체

Dohwasa 2010. 1. 13. 09:17
반응형

비슷한 것은 꽤나 있었다. 그러나 같은 것 찾기가 이렇게 어려울줄이야.
오디오테크니카의 ATH-WM5, ATH-EP700, ATH-FC700 도 꽤나 비슷하긴 했다. 하지만 다 아니었다.

고아성(길풀잎) 헤드폰의 정체는 바로 이것이다.


필립스의 헤드셋 SHM7110/97 이라는 제품이다. 헤드폰 아니다, 헤드셋이다.
보통 SHM7110으로 검색하면 나온다. 최저가는 26,200원
구입할때 위의 이미지같은 헤드벤드형 제품 맞는지 확인 꼭 하시길 바란다.


자, 그런데 고아성은 분명히 헤드폰 유닛 겉이 좀 달랐다. 그게 왜그러냐면...
먼제 제품 설명을 보시도록 - http://www.consumer.philips.com/c/pc-headsets/shm7110_97/prd/kr/
이걸로는 잘 이해가 안갈지도. 그럼 위의 두번째 이미지를 보자. 뭔가 감이 오지 않는가?

이래도 모르겠다면, 이 이미지를 보자. 판매하는 곳의 제품소개에서 겨우 찾아냈다.



바로 이 문구대로다. 가장 겉부분이 투명 플라스틱 캡으로 되어 있고
그 안에 이미지를 프린트해서 넣을 수 있다는 거다.

그동안 고아성 헤드폰에 대해 "제니의 초상" 이미지가 들어가 있어 제니의 초상 관련 제품이 아닌가도 했었고,
몇 가지 어설픈 판단으로 찾는데 꽤나 애먹었었지만... 결국 찾아낸 단서는,
유닛 한편의 마이크 부분. 이것으로 이 제품은 헤드폰이 아닌 헤드셋이라는 걸 알아냈고 노가다 끝에 찾아냈다.

그렇다. 결론적으로 고아성 헤드폰은
"필립스 SHM7110 헤드셋에 제니의 초상 이미지를 캡 부분에 넣은 것" 이라는거다. OK?



분류를 IT로 해야할것 같긴 한데, 결국 이슈가 된 것이 드라마다보니 다음뷰 발행 분류는 TV로 함.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