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Hiding

노홍철, 이 무서운놈 ㅋㅋㅋ 본문

Others/연예

노홍철, 이 무서운놈 ㅋㅋㅋ

Dohwasa 2008. 7. 20. 01:53
반응형

무한도전 어제거 받아서 보는데 시작하고 몇분 안돼서 빵터졌다 ㅋㅋㅋ

유재석이 박명수에게 에너지 절약을 어떻게 하냐니까 '3덜' 얘길 했는데 그 다음

유재석 : 노홍칠씨 같은 경우에는 그 에너지...
노홍철 : 난리가 나요, 형님! 고유가시대에는 실질적인 도움이 필요한거에요, 형님!









노홍철 : 저는 내리막길을 갈 때 시동을 꺼요!
노홍철 : 저는 내리막길을 갈 때 시동을 꺼요!
노홍철 : 저는 내리막길을 갈 때 시동을 꺼요!
노홍철 : 저는 내리막길을 갈 때 시동을 꺼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