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Hiding

김성훈, 떳떳하면 빨리 들어오시지 본문

Others/연예

김성훈, 떳떳하면 빨리 들어오시지

Dohwasa 2009. 3. 17. 18:05
반응형
http://blog.naver.com/taijisun14/110044191170
(최초 발견은 이글루에서 했는데, 알고보니 원문이 여기라... 링크 변경)

http://noontree.egloos.com/
(최초 발견한 포스트가 있는 블로그. 네이버 원문 차단될까봐)


고 장자연씨의 전 소속사 대표의 만행(?)이랄까 행적이 잘 정리된 포스트.
이 사건 연관자들에 대한 이해에 매우 도움이 되었다.

최초 사건 발생 후, 배우들은 성상납, 접대가 '있다', 기획사-매니저들은 '없다' 라고 했었다.
후에 군소기획사 매니저들이 소심하게 '있을 수 있다' 라고는 했지만
이미 이 때 있는가 없는가 여부는 명백히 드러난 상태였다.

가해자들이 없다 한들, 피해자가 있다는데... 있을까 없을까? 당연히 있겠지.
가해자들이 있다 할리가 있냐고.

이제는 실명까지 슬슬 거론되기 시작하는데 (두 명 정도는 실명 나왔는데 확실하지는 않음. 자세한건 구글검색)
일단 네이버를 비롯한 대형 포털쪽에는 사실여부 문제도 있을거고 그것보다는 뒷쪽으로의 압력때문인지
관련 포스트가 비공개 처리되는 사태도 발생했다.
(ex. http://blog.naver.com/PostList.nhn?blogId=myh81)

아, 뒷쪽으로의 압력? 네이버 검색 조작질하는거 다들 알거아냐. 그런거지 뭐.
증거가 어딨냐고? 키워드 하나 줄게. "두류종합시장"

오래전에 쫙 퍼졌었던 연예인 X파일인가 하는 문건에도 비슷한 내용 쭉 있었는데,
알만한 사람 다 아는거 뭐 이제와서 아니네 마네 해대는 찌라시들 참 대단하다.
모 기자는 언론사와 연계된 사람이 포함되었느냐 아니냐가 문제라는 말까지 했고,
진중권 교수도 '사석에서 들은' 이라는 전제하에 신문사주 아들, 국회의원이 들어가 있다는 말까지 했는데..

어이, 김성훈. 들어와서 해명해보시지?
홍콩에다 회사 차려놓고 뻘짓, 하인스 워드 끌어들여 뻘짓, 그리고 뭘 그리 잘못했길래 이미숙, 송선미 다 도망...
전에 내가 삼성 특검했던 조준웅에 대해서 깠던게 있어.
한 가지 정도 뻘짓하는거는 오해일수도 있고 실수일 수도 있는건데
같은 놈이 여러 건으로 연속해서 뻘짓하는거는 그 놈이 '망종' 인 증거라고.
너도 과거 행적이 보통이 아닌걸보니, 제대로 되었다고 말하기는 어렵지 싶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