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닥터드레 제품군의 AS에 대하여 - 이제 월드워런티 된건가? 본문
보통 해외직구 상품이 저렴하지만 국내 상품을 구입하는 이유는 아무래도 혹시라도 받게 될 AS때문이다.
어지간한 제품들은 국내 공식유통사가 판매한 제품이 아니고서야 해외직구상품의 AS를 거부하거든.
인기좋은 삼성TV 직구 열풍도 따지고 보면 저렴함과 월드워런티라는 두 가지 이유때문 아닌가.
그런데... 비츠의 닥터드레 제품군 말인데,
애플이 비츠를 인수하고 나서 AS 정책이 좀 바뀐듯 하다.
예전 CJ E&M에서 할때는 해외직구상품에 대한 AS를 절대로 해주지 않았다.
그런데... 애플로 국내 제품 AS가 이관되고 나서부터는 AS를 해줄것 같다란 말이지.
먼저 비츠의 고객지원/기술지원 전화번호는 080-646-0880 이다.
전화하면 한국사람이 받는다. 걱정하지 말고 걸어보자.
해외직구상품 AS가 가능하냐 물어보면 어디서 샀냐, 제품 일련번호는 뭐냐 물어보더라고.
쭐래쭐래 불러주니까 구입을 언제했냐라는 증빙이 있으면 가능하다네?
그러면서 위치가 어디냐 물어보고 가까운 센터 AS전화번호를 안내해줌.
특별히 어디 AS센터만 받는게 아니라 그냥 애플 AS대행하는 센터를 알려주는걸로 보임.
그래서 AS센터하고 통화를 해보니, 구입 증빙을 보내달라더라고.
그럼 영수증하고 제품 갖고 내방하면 되냐 그랬더니 하래. 증상을 봐야 AS가 가능한지 알수 있다고.
결국 AS를 해주겠다고 약속을 한건 아닌데 아예 안된다고 자르지도 않더라고.
그러니까 해외직구해서 1년 안된 닥터드레 제품 쓰는 사람들,
고장나면 아마존이든 어디든 해외직구 구매내역 떼어들고 속는셈치고 AS센터 가봐들.
해주면 좋은거고, 안해줘도 손해날건 없잖아?
난 CJ가 유통하던거 샀고, 고장도 안나서 갈일이 없어 직접 확인을 못해보겠음.
그렇다고 해외직구로 굳이 사서 망가뜨리는 짓을 할 수는 없잖아.
그래서 월드 워런티 되는게 사실이면, 국내 유통제품 산사람들은 죄다 호구... 네 ㅡㅡ
하기사 요새 닥터드레 AS 받아보거나 유상리퍼 했다는 사람들 평이 거지같다 개판이다 일색이라
월드 워런티라는게 되나마나 한걸지도... 그래도 아마존 판매가격 정도면 가성비가 망한 수준은 아니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