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Hiding

2019/5/26 - 꼬름하다 싶은 것들은 연달아 사고를 치고 본문

Diary

2019/5/26 - 꼬름하다 싶은 것들은 연달아 사고를 치고

Dohwasa 2019. 5. 26. 11:34
반응형

주둥이 터는 재주말곤 별것도 없어보여 언젠가 설화로 사고치려니 싶더니만 미세먼지 난리칠때 쳐먹은 낫살 아깝게 애들만도 못한 판단력으로 찡얼찡얼 거리더니 이젠 구걸+갑질로 사고치는 꼬라지도 웃겼고,

 

이 역시 주둥이 터는 재주에 무신경하게 말 툭툭 내뱉는 꼬라지가 사고 치겠거니 했더니 인맥질도 티나게 해서 사고를 치더니만 이젠 인맥질인지 흑막 그 자체인지 점점 가관이 되어가는 꼬라지도 웃기네. 그리고 이거 올릴때만 해도 그냥 터질거 터졌나 했더니... 좆되게 해드려요??? 이런 상황에 맞는 사자성어가 부창부수, 유유상종 뭐 이런거지? 그리고 점점 밝혀지는 과거 행태를 보니 도네받고 공방나가고 미션 상금타면서 아주 한몫 단단히 챙기려고 방송 시작했나 하는 의심까지 든다.

 

거기다 바로 위에 언급한 꼬름한 것 감싸던 놈한테 혜택받았다고 할말도 못하는게 현정권 까는 얘기 나오니까 이때다 싶어 헛소리하는것도 걸작이네. 야, 니말대로 열에 여덟아홉이 반대안할거면 지금 국정지지도는 뭔데? 방구석에 쳐박혀 X코같은거만 쳐보니까 씨부리는 수준이 딱 그레벨이지. 니 방송하고 니 팬덤들한텐 "인터넷 여론은 그렇지 않아!!! ㅂㄷㅂㄷ" 이 짤 하나 달아주면 딱 좋겠네. 하여튼 전부터 니 방송 꼬름해서 피했던 내가 위너다.

 

꼬름한 것들 가려내는 촉은 예전부터 나쁘지 않았나보다. 덕분에 웹툰판에 메갈관련 사고 터질때도 손절해야 할 작가 몇 없었고 인방이나 유튜버도 오래 보는 사람은 딱히 손절해야할 급 대형사고도 안터지니.

 

 

반응형
Comments